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우리은행 우리 스마트폰 적금 목돈모으기

요즘 은행 금리가 낮아져 돈을 빌리기는 수월하지만 적금의 경우 이자가 낮아서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가입부터 신청까지 가능한 우리은행의 우리스마트폰 적금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1년 입니다.

 

저축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때, 출퇴근길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실행할 수 있어 간편 합니다. 이밖에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2.4%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적금은 먼저 우리은행 꿈통장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적립 금액은 매달 50만원 까지 가능 하기 때문에 1년에 이자를 제외하고 600만원의 목돈모으기가 가능 합니다.

 

 

기본 금리는 연 2.2%가 적용되며 우리꿈통장을 출금계좌로 하여 신규 가입을 하면 0.2%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본인 한도 금액 내에서 비과세종합저축 혜택이 가능하며, 이자는 만기시 일시에 지급 됩니다.

 

 

 

표를 보면 20대 여성이 전체의 37%로 가장 많이 가입을 했으며, 남자분들에 비해 여성분들의 가입률이 높은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분들 보다 여성분들이 스마트폰을 통해서 적금이나 금융 상품들을 더 많이 확인하기 때문 일까요?

스마트폰 전용통장인 우리 꿈 통장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뱅킹 이체 밎 atm 출금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다른은행에서 atm 출금수수료도 월 5회 면제가 가능 합니다. 돈을 모은다는것이 생각처럼 쉬운일은 아닙니다. 하고 싶은 것을 참고 아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만기가 되었을때, 그 뿌듯함은 경험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또하나의 즐거움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