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바로바로론 300 조건 쉽게 확인

수많은 대부업체 가운데 어디서 받아야 좋을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바로크레디트의 바로바로론 자격 조건에 해당하는지 살펴보셔도 좋습니다.


워낙 금융사들 가운데 비슷한 이름들이 많아서 소액의 경우 사실상 큰 의미가 있거나 차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바로바로론은 대부업체 가운데 4번째 안에 속하는 안전한 제도권 기관 입니다. 연이율이 34.9%로 높지만, 승인률은 높은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비단 바로바로론 300 뿐만 아니라 대부업체의 경우 어느곳을 이용하더라도 29%~34% 사이로 실행이 된다는 것 또한 분명한 사실 입니다.


대출이 필요할때 확인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주거래은행에 문의를 하고, 2금융권인 캐피탈 및 저축은행에서 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가 오늘 안내해 드리는 소비자금융기관 입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분명한데 상위 기관은 이자는 낮지만 승인률이 바늘구멍 입니다.



반대로 하위 기관으로 내려갈수록 금리는 높아지지만 승인률은 저신용자라 하더라도 크게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따라서 현재 본인의 신용 상태 및 금융 기관의 부채 내역을 정확히 확인 후,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바로바로론 300 역시 자격 조건은 간단 합니다. 본인 인증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소득 확인시 500만원. 그리고 신규 고객은 30일 이자면제를 포함해 최대 2천만원까지 이용 가능 합니다. 신용조회기록 걱정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대상자는 만24세 이상 부터 55세 이하인 주부, 자영업자, 직장인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급여를 현금수령하더라도 300만원 이하의 소액은 가능 합니다. 무직자인 주부라 하더라도 신용상 결격 사유가 없다면 소액 이용이 가능 합니다.



원금자유상환방식을 선택했을때, 한달 납부하는 이자는 100만원에 매달 29,000원 정도 입니다. 천만원으로 환산하면 29만원이 됩니다. 원금과 함께 갚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하면 됩니다.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로 이젠500 상품을 신청후,본인인증을 하면 가능 여부가 바로 확인 됩니다. 이름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콜센터로 직접 연락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가능 여부가 확인되면 간단한 계약서를 인터넷이나 자필로 작성후, 바로 금액이 지정된 계좌로 송금이 됩니다. 오후 늦게 신청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당일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바로바로론 300 자격 조건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편하다는 장점 역시 분명 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채무가 늘어나는 만큼 신충하게 생각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