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애드센스 자동광고를 활용하면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애드센스에서 새로운 자동광고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저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를 열심히 하지 않아서 수익이 작년과 비교했을 때, 300% 이상 감소한 상황 입니다.


위기의식을 좀 느껴서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어와 보니 이런 내용들이 있더군요. 저도 참 한심하긴 합니다. 근 일년동안 한번도 안들어오고 그냥 돈 주면 주는대로 받고 분석도 안하고 말이죠.


스마트폰 어플에서 간편하게 간략한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세부적인 내용 확인에 소흘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여러가지가 바뀌어 있네요 ㅋㅋ 몇가지 부분들을 확인해 보고 결과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의외로 자동광고를 하는 코드는 단순하네요. 이미 삽입이 되어 있다면 굳이 할 필요는 없다고 하는데요. 저는 안되어 있으니까 일단 시도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