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으로 새롭게 시작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으로 새롭게 시작 합니다. 매번 다른 스킨들을 사용해 보지만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windup 스킨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글씨체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렉시새봄으로 했습니다. pc화면에서 볼때도 가독성이 좋다고 느끼지만 모바일에서는 정말 깔끔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글씨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 입니다.


매번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아주 오랜 기간동안 활동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하다보면 매너리즘에 빠지거나 뭔가 새로운 일들을 시작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번 만큼은 정말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스스로 계속 마음을 다잡아야 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하루 한개의 포스팅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코 쉽지 않은 일인 만큼 저는 욕심을 부리지 않고 한달에 10개 작성하기 목표를 세우고 도전해야 겠네요. 이렇게 하다보면 포기하지 않고 그래도 명맥은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 입니다. 과유불급 보다는 안전제일이 최고기 때문이죠.


사실 하루 1개씩 글을 작성해는것도 쉽지 않지만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끼워맞추기를 할때가 많았던 것을 되돌아보면 지금 계획하고 있는 한달에 10개가 현실적인 제 목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