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국민은행 신용대출 완벽정리

국민은행 신용대출 완벽정리


이번 포스팅 에서는 국민은행 신용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은행 가운데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다른 은행보다 많지 않을까 합니다.

각각의 상품별로 자격조건이나 재직기간 및 사업운영기간등에 있어 차이가 있으니 이를 간략하게나마 확인해 보시고 비교하셨으면 합니다.


KB i-star 직장인 신용대출 (본부승인대출)


국민은행에서 우량업체 신용대출로 승인된 대상 기업으로 임직원대출 협약을 맺은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를 우대해 주는 신용대출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및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인 일반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단, 정규직 공무원(최종 합격자 포함), 중사이상의 군인, 교사는 재직기간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 합니다. 대출 가능금액은 3억원 이내이며 1년미만 사회초년생을 최대 5천만원 이내 입니다.

KB 새희망홀씨 긴급생계자금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마이크레딧 올크레딧 6~10등급인 경우 4500만원 이하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서민금융 입니다.


최대한도 500만원 이내이며 기간은 최저 1년 이상 최장 5년 이내로 합니다. 기존 새희망홀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간의 30% 범위 내에서 최장 1년까지 거치기간 운영이 가능 합니다.

KB 급여이체 신용대출


국민은행으로 급여를 이체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우대금리를 부여해주는 신용대출 입니다. 현재 동일직장 1년 이상 재직 중이며, 대출 신청 월 또는 직전 월 기준 1회 이상 국민은행에 급여 이체가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이며 일시상환, 분할상환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한도는 1억 5천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