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러시앤캐시 대출조건 및 이자율 정리

러시앤캐시 대출조건은 크게 어려운것은 없습니다. 까다롭거나 심사 기준이 엄격한것도 아닙니다.

 

제3금융인 소비자금융에 소속이 되어 있어 평균 300~500만원 정도의 금액은 간단한 확인만으로도 쉽게 송금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시중은행이나 2금융권과 비교했을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율이 높다는 것은 단점이기도 합니다.

 

실제 대부업체들의 평균 금리는 어느곳을 이용한다 하더라도 큰 차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대부분 29% ~ 34.9% 이내에서 실행이 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이와 함께 가능 한도 금액이나 금리의 경우 신용등급 조회기록 없이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러시앤캐시

 

그러나 신용등급의 하락이 없다는 이유로 한번에 이곳저곳 확인을 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는 분들의 경우 단순히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이유로 동시에 여러곳에서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각 금융기관의 전산 시스템에서 조회 이력을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처럼 단기간 많은 조회건수가 있는 경우 동시 대출의 위험이 있다고 판단해 거절이 되거나 금융거래확인서를 통해 실제 진행을 하지 않았다는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하기도 합니다.

 

러시앤캐시는 얼마전까지 무상담300 이라는 상품을 메인으로 했었습니다. 연체없이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신용등급이 낮아도,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현재도 이름만 조금 바뀌었을 뿐, 동일한 내용의 상품은 있습니다.

 

 

만26세 이상 만59세 이하가 이용 가능하며, 복잡한 과정 없이 다이렉트로 이용 가능한 한통화 300 입니다. 대학생이나 중개업체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 대상에서 제외 되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대상자에 포함 됩니다. 소액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 합니다.

 

이밖에 직장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1,000만원 까지 이용할 수 있는 직군별 상품이 있으며, 오픈마켓 사업자는 마켓론을 통해 2천만원 이내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경우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 등록된 사업자에 한정 됩니다.)

 

만19세 이상인 여성이라면 여자애드림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는 차등 적용 되며 주부는 300만원까지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상품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매달 이용 원금의 이자만 납부하는 자유상환방식, 최소원금상환방식 세가지가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이자율은 29% ~ 34% 이내 입니다.

 

 

러시앤캐시는 한달 이내의 단기 연체라면 신용도 및 부채 보유 현황 여부에 따라 승인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7등급, 8등급 이하의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행시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수수료 및 부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일 급하게 돈이 필요하지만, 신용도가 낮거나 재직기간이 짧아 은행권에서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단기간 급한 자금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사용은 신용도 하락 및 가계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카드 신청은 지점 및 인터넷 신청, 전화 및 자동 ARS로 가능 합니다. 전국의 모든 은행은 물론 편의점, 지하철 등의 ATM/CD 에서 365일 이용 가능 합니다. (단 23:40분 ~ 00:30분은 불가 합니다.) 한도금액 책정 방식은 한도 금액 - 잔액이며 마이너스통장처럼 언제든지 사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