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정부지원대출 한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지원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글을 읽고 선택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릴 내용은 햇살론 입니다. 소득이 있는 직장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매달 70만원 이상이라도 소득을 증빙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이에 따른 서류도 함께 준비하셔야 됩니다. 정책자금으로 운영이 되는 만큼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소득이 없는 무직, 주부라면 정부지원대출 이용이 어렵습니다. 연체중, 신용불량, 개인회생인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정부지원대출 한도는 얼마나 될까요? 총 3천만원 범위 내에서 대환과 생계자금으로 나뉘어 운영이 됩니다. 고금리 상환을 하게되면 한달에 받는 경제적인 스트레스도 많이 감소 됩니다.



취급은행을 직접 방문하는 방법과 인터넷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은 신용등급 6~10등급인 경우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 4천만원 이하. 금리는 8%~9%가 나옵니다.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소득서류를 함께 준비하면 승인까지 빠릅니다.



정부지원대출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신용등급과 연봉에 따라서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으면 합니다. 간편하게 상담을 받아 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정부지원대출 간편 한도 조회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