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산와머니 대출조건 간단해요

산와머니 대출조건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와머니 대출조건 이라는 내용에 대해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산와머니 대출 조건은 어떤지 체크해 볼까요?


내용을 보면 참 간단 합니다. 만20세 이상이면 일단 자격이 됩니다. 차이가 있다면 직장인인가 사업자인가 프리랜서. 이렇게 달라지게 되는데요. 회사를 다닌 기간이 3개월 미만이거나 현금으로 받는 분들은 300만원 까지만 가능 합니다.



등급에 민감하지도 않으니까 유리한데요. 8등급, 9등급도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대신 안되는 이유들도 있습니다. 가장 많은게 대부업 사용 금액이 천만원 이상이면 거절이 많이 되더군요.



한도는 생각보다 크게 나옵니다. 3천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500만원 전후로 승인되는걸 보면 분명 적은 금액은 아닙니다. 하지만 필요하지도 않은데 너무 많이 받아서 사용하다 보면 나중에 전부 빚이 된다는 사실. 꼭 명심하셨으면 하고요.



신용이 좋거나 직장이 확실한분. 처음부터 신청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위에서 부터 단계별로 차근차근 체크해 보시고 받아도 충분 합니다. 당일이나 즉시 급하게 필요하다면 바로 신청을 해도 좋습니다. 신용평가기관에 기록이 남지 않아서 단기간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은 만20세 이상, 남자분도 나이는 같기는 한데 군대를 제대 하지 않았다면 안됩니다. 면제인 경우 초본으로 사유를 증빙하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모바일로 신청도 가능하니 산와머니에 문의해 보시면 보다 더 자세하게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